어쩌다보니 행동반경이 부평으로 넓어졌는데요.

부평사는 지인이 여기가 맛집이야~해서 데려간 분식집입니다!

 

 

 

 

상호명 : 대왕김밥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51, 1층(부평동)

영업시간 : 매일 04:00 ~ 21:00 구정,추석 연휴 휴무

연락처 : 032- 524-3423

 

 

 

영수증 인증

 

지인분이 사주셨지만

영수증은 제가 챙겼습니다!ㅋㅋㅋ

 

영수증 인증. 네*주소 역시 제 블로그입니다! ㅋㅋ

 

 

우선 가게 외관부터 살펴볼까요?

 

 

 

가게는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30년 전통이라는 수식어구가 눈에 띕니다.

30년 동안 이어진 김밥의 맛은 어떨까 굉장히 기대가 되었습니다.ㅋㅋ

 

 

 

 

대왕김밥

소고기 : 4500

참치 : 4000

치즈 : 4000

우엉 : 3000

일반 : 2500

 

대왕분식

떡볶이 : 3500

순대 : 3500

오뎅 : 1000

 

오늘 리뷰할 음식은 김밥이긴 하지만

사실 여기 떡볶이랑 순대도 정말 맛있어요.

 

떡볶이는 특별 레시피가 있는건지 달큰하면서도 매콤한데 

텁텁하지 않아 깔끔한 맛입니다.

국물떡볶이까진 아니지만 국물을 넉넉하게 주셔서 순대나 김밥 찍어먹을 때도 풍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순대도 양을 정말 많이 주시는데

간이 텁텁한 식감이 아니란 걸 처음 알게 해준 곳이기도 해요.

프랜차이즈나 다른 분식집에서 순대 부속을 주었을 땐 

항상 맛은 퍽퍽하고, 돼지 냄새가 나는 바람에 나는 간을 싫어하는 사람인 줄 알았거든요.

하지만 대왕김밥의 순대간은 냄새도 안나고 담백해서 아주 맛나게 먹었어요.

 

둘 다 양도 많아서 (죠_떡의 1.5~2배정도 됩니다)

뭐 하나 트집잡을게 없습니다.

추천추천!

 

다시 가게 리뷰로 돌아가볼게요ㅎㅎ

 

 

 

 

 

단무지는 셀프인지 알 수는 없었어요.

제가 몇 번을 갔지만 아무도 챙기지 않았고

그저 오픈되어 있기만 했거든요 ㅋㅋㅋ

 

본관에서는 오로지 포장만 가능한데 줄을 설 때에는 바닥에 붙은 초록색 테이프 선 위에만 서야 합니다.

(1m 간격 유지)

유행병 때문에 기계로 체온측정도 해야 합니다.

 

빨리 위기가 지나가고 평화로운 일상이 다시 돌아오길 바라요 ㅠㅠ

 

 

 

그와 별개로 김밥 속 재료는 손님들 줄 서는 곳 옆에 놓여있네요 ㅋㅋㅋㅋ

나름 신경쓴다고 뚜껑을 덮어놓았지만요.

 

사진 상 오른쪽에서는 직원분들이 어마어마한 양의 김밥을 기계처럼 만들고 계셨어요.

일부는 본관에서 포장용으로 판매되고

또 다른 일부는 10걸음 옆 별관으로 옮겨집니다. 

 

 

 

바로 열 걸음 옆 별관도 찍어보았습니다.

별관에서는 취식이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가능했습니다.

역병이 잠잠해지면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포장과 다른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짠 김밥을 포장해왔습니다.!

한 눈에 봐도 왼쪽은 참치김밥

오른쪽이 일반김밥 같죠?

 

포장지는 추억의 은박지입니다.

요즘 프랜차이즈는 은박지보다 종이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일반김밥은 

크게 숭덩숭덩 썰어주셔서 입이 작은 저는 먹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일반김밥입니다.

어묵, 달걀, 시금치, 당근, 단무지, 맛살, 햄

 

우엉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우엉김밥 메뉴가 따로 있어서 그랬나봅니다.

그래도 참치김밥에는 들어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김밥 맛은 집에서 만든 김밥 맛이 났습니다.

밥 간이 적절하고 밥알갱이가 적당히 차져서 맛도 좋았구요.

특별하진 않지만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그런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참치김밥.

 

일반김밥은 정말 일반 크기였고

참치김밥이야말로 대왕김밥이라 할 만큼 컸어요.

특징이라면 달걀이 지단으로 되어있다는 점?

아무래도 너무 크다보니 크기를 줄일려고 지단으로 넣으셨던 것 같아요 ㅎㅎ

 

참치는 마요네즈 비율이 높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아 좋았답니다.

어떤 곳은 마요네즈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반면 느끼해서 먹다보면 좀 질리던데

대왕 참치 김밥은 적당한 비율이 좋았네요.

 

 

 

끝으로.

 

30년 전통이 무색하지 않을만큼 기본에 충실하고 맛도 좋은 대왕김밥집.

떡볶이도 순대도 맛난 곳이라 김밥만 먹으니 왠지 아쉬웠습니다.ㅎㅎ

다음부터는 꼭 김밥+떡볶이+순대 세트를 주문하는 걸로!

 

김밥으로 한 끼 든든하게 먹으시려는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부평 대왕김밥집

 

 

 

 

 

 

+ Recent posts